2007년 3월 16일 금요일

[IT뉴스]playtalk 어제 진행상황?

3월 13일 오픈 3일째 되던날 플레이톡에는 많은 변화가 있었던거 같습니다.
오늘 14일 아침이 되서야 몇가지 변해있다는걸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13일 (주)윤디자인연구소 크리슈머 사업부 유지희씨는 playtalk 배너작업을 착수했습니다.
http://playtalk.net/crepink/
http://www.crepink.com



플톡 운영자이신 한님은 공식배너로 한다는 말까지 나올정도로 관심을 보였다.
벌써 배너를 삽입한 블로그도 볼수 있었다.
http://www.chitsol.com/





또한 공지를 지희씨 글의 댓글에 남길정도로 활발한(?) 움직임을 보일정도 였다. ㅋㅋ



왜일까? 그이유는 플레이톡 오픈 3일째 되던날 15일에 "기획자가 읽어야 할 책은?" 이란 제목으로 사람들에게 주목을 받기 시작하고 방문자 수가 많아지면서 부터가 아닌가 생각하고 있다.



다른 (주)윤디자인연구소의 크리슈머 사업부 기획팀 홍대리는 (http://www.uccp.biz/276) playtalk 메뉴얼 버전 1.2를 만들면서 플레이톡 유저들에게 많은 도움을 주었다.



그로 인해 playtalk 운영자이신 han 님은 도움말이란 메뉴를 추가후 해당링크를 걸었다.




현재 블로거들에게 관심을 끌고 있으며, 관련태그 (플레이톡,플톡,playtalk) 는 인기 태그로 올랐으며, 삽시간으로 네티즌들에게 큰반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한편 funny4u 님은 심벌 착수에 돌입했으며, 앞으로 플톡에 대한 관심과 진행사항은 점점더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는 실정이다.



플레이톡의 발전과 유저들의 생각~ 과연 한님의 기획의도는 무엇이며, 앞으로 어떤식으로 플톡사이트를 운영할지 상당히 기대가 된다.

댓글 15개:

  1. 이곳도 도움말에 링크가 된것 같아여 ^^

    답글삭제
  2. @우왕 - 2007/03/16 10:11
    어허 그러네요. 플톡 모니터링을 자주해야겠네요.^^

    답글삭제
  3. 그때 저와 같이 일하셨던 윤디쟌분은 한도희 님이십니다. 아직도 계신지 모르겠군요.

    혹시 ^^ 비공개로 QA 부탁하실거 있으면 이야기 하십시오 ㅋ 그때 정이 있으니 그냥 해드리죠 ㅋ 아 요센 L 모 전자의 노트북 및 PDA QA 를 하다보니 시간도 남고 PC 도 많습니다 ㅋ

    답글삭제
  4. @무적전설 - 2007/03/16 10:40
    그럼요^^ 한도희 부장님 잘계십니다.

    이렇게 안부와 배려까지 해주시기 너무나 감사드립니다.^^

    오늘 날씨가 굉장히 좋죠? 좋은 주말이 될거 같습니다.

    오늘도 마무리 잘하시고, 화이팅합시다.!! ^^

    답글삭제
  5. 헉 부장님이세요? 이제? ..... 흠... 인싱디지탈 SWCLUB 시삽이였던 박성기라는 친구가 안부여쭙는다고 해주세요. 아주 늦었지만 승진 축하드린다구요 ㅋ

    답글삭제
  6. @무적전설 - 2007/03/16 11:04
    넵 알겠습니다. 점심먹고 미팅이 있어 윤디자인에 가게 되는데 부장님 계시면 꼭 안부 전해 드리겠습니다.^^

    답글삭제
  7. trackback from: 요즘 블로그 주요 키워드, 플레이토크 !!
    인터넷 문화가 발달하고 사람간의 대화의 방식이나 형태도 많이 바뀌어서 직접 입과 입을 통해(?) 나누는 대면 대화에서 눈에 보이지 않는 상대와의 대화를 나누는 다양한 형태의 Communication ..

    답글삭제
  8. 좋은 정보 멋진 정보 이쁜 정보 감사드립니다~ ^^ 앞으로도 즐톡해보아요!

    답글삭제
  9. @isdead - 2007/03/16 15:58
    네 즐톡 합시다.. 리플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10. 하악~ 리퍼러보구 찾아왔어요. 설마 배너 걸었다는 설명까지 붙여 주실 줄이야... ^^ 고맙습니다. 플톡에서 뵙지요~

    답글삭제
  11. @칫솔 - 2007/03/16 17:03
    이렇게 찾아오실줄이야~ ㅋㅋ

    이렇게 까지 찾아오셔서 리플까지 남겨주시고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12. 플톡에서 도움말탭 보고 찾아왔네요.ㅋ

    답글삭제
  13. @카르사마 - 2007/03/16 20:07
    도움이 많이 되셨나 모르겠어요^^

    답글삭제
  14. 제가 많이 등장하네요 ㅡㅡ

    답글삭제
  15. @개심 - 2007/03/18 00:58
    개심님 ㅋㅋ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