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11월 24일 화요일

[잡담] IE6 사용자가 줄어들질 않네

얼마전에 운영하는 사이트 브라우저별 통계에서 IE6 사용자가 56%를 차지하고 있었다. [참고글]

한달 정도 지난 지금 다시한번 통계를 확인했더니, 61% 이상이었다. 점점 많아지는건 무슨 시츄에이션

 

 

아니 이건뭐... 전부다 개발자일리는 없을테고, IE6사용자만 골라서 접속할일도 없을텐데, 참..

우리 이참에 본인의 컴퓨터 바이러스 검사도 하면서 브라우저 업데이트 버튼 한번만 눌러봅시다.

댓글 6개:

  1. IE6을 써도 별 불편한 점이 없어서일꺼예요;

    답글삭제
  2. @띠용 - 2009/11/24 19:33
    말씀하신 부분이 업데이트하지 않는 이유중에 가장 큰 이유일수도 있겠네요.. 하지만 보안적으로도 많이 취약하고, 버그가 많은 브라우저임은 인지를 하시는게 좋을듯해요.^^

    답글삭제
  3. PC방에서만이래도 바꿔줘도 큰 차이날텐데..ㅎㅎ

    답글삭제
  4. @돌코리아 - 2009/11/24 23:20
    pc방에서는 어지간하면 바꾸지 않을듯..

    기본이 XP이고 XP이기에 익스6이 기본일테고, 온라인 게임을 돌릴려면 익스6에 잘 개발된 게임을 선호할테니.. 구지 8로 업데이트 할이유도 없고..

    답글삭제
  5. 저는 얼마전에 IE7으로 올렸는데요. 귀찮아서 올리지 않았었어요.

    보안에 취약하다 하셨지만, 보안하고 무관한 컴퓨터여서 아무렇게나 쓰는거죠. 가볍게 install할 수 있는게 아니라 뭔가 다운 받고 어쩌고 저쩌고 해야하잖아요. 특히 MS 제품을 업그레이드하는 것은 (오래 걸리는 경우가 많고, 리붓하라는 둥..) 웬간한 참을성 없이는 힘든 일이라서.. 왠만하면 업그레이드 안하고 쓰거든요. ㅠ.ㅠ

    답글삭제
  6. 익스6 신경썼더니 익스7에서 작살나네요



    그리고 오페라에서 같은현상 크롬까진 크로스 시켜준다...

    나머지는 때려죽여도 안해!! ㅜ.ㅜ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