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6월 14일 일요일

[리뷰]아이패스 미니 ITE-200

아이패스 미니 ITE-200

가끔 지방이나 톨게이트 지나갈때가 있어서, 현찰을 준비하는 번거러움을 없애고자 하이패스 단말기를 구매했다.  (평상시 5%할인도 된다기에..)

눈에 들어온것이 엠피온 티니와 아이패스 미니 였는데, 차안에 선이 있는게 싫어서, 무선이 되는 아이패스미니를 선택했다.


택배가 빨리와서 일단 만족


일단 구성품 부터 확인



설명서, 아이패스 미니, 컴퓨터USB 잭, 차량용 시거잭, 유리에 부착할수 있는 거치대


음성 크기도 3단계까지 조절할수 있다. 소리크기도 만족


알루미늄으로 되어있어서 나름 고급스럽다.


USB를 통한 하이패스 전자카드 충전 기능이 내장되어있어, 별도의 스마트카드 리더기가 필요없다.
또한 USB로 충전도 가능하다.


카드 오삽입, 미삽입, 배터리 충전필요, 카드잔액이 5천원 이하인 경우 오렌지색의 램프로 변하며, 카드정상 삽입, 하이패스차로 통과시 푸른색의 OLED 램프가 들어온다.


미니제품이라 담배갑 사이즈와 비슷하며 두께는 더 얇다.


부착위치를 고민하다가 운전석에 부착해도 인식이 잘된다는 글을 읽고, 운적석위쪽에 부착했는데, 약간 시야를 가리는것 같아서 다시 위치를 바꿀까 고민중.. (아무리 봐도 위치가 쌩뚱맞네.. ㅡㅡ)

아이패스 미니 제품은 선/후불이 가능하며, 선불은 http://www.hipassplus.co.kr/ 에서 충전이 가능하며, 후불카드는 여러 카드사의 하이패스 후불카드를 신청후 발급받은 카드를 http://www.excard.co.kr/ 에 등록후 사용하면 된다.

참고로 아이패스미니 제품의 경우 구매시 인터넷으로 간단하게 신청서 하나만 작성하면 된다.

댓글 3개:

  1. 전 필름타입이 나올 때까지 게길텝니다!! ㅠ.ㅠ

    답글삭제
  2. @회색웃음 - 2009/06/15 14:38
    필름타입은 뭐죠? 왠지 좋을거 같은 느낌이..

    답글삭제
  3. 스티커 처럼 차유리에 부착하는 거 아닌가요?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