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년 11월 17일 월요일

[잡담]위자드웍스 추천블로그 엠블럼

위자드웍스의 추천블로그 엠블럼이 나왔습니다.

메일을 확인했더니, 11월 16일 오후 10시12분에 보내졌군요.. 위자드웍스에서는 일요일에도 열심히 일하는거 같습니다. 그 열정에 다시 한번 박수를 보내며, 위자드웍스의 추천블로그 엠블럼과 wzd.com 블로그탭 추가에 대해 잠시나마 포스팅을 해봅니다.

위자드닷컴 추천블로그 | 웹미니

 

위자드웍스 추천블로그 엠블럼은 무난하면서 튀지 않는 컬러로 디자인되었습니다.

다른 엠블럼과 같이 보도록 하겠습니다.

 

 

엠블럼 제작하시는분들이 얼마나 고민을 많이 하셨는지, 알것같습니다.

하나포스와 위자드웍스까지 두번째로 받는 엠블럼이긴 하지만, 뿌듯하고, 좋은느낌을 주는건 사실인거같습니다.

 

위자드웍스에서는 추천블로그 선정되었을 경우 아래와 같이 공지한바 있습니다.

 

* 선정특전(공통):
1) 우선 위자드닷컴 컨텐츠 추가창에 등재되는 것은 물론이고요,
2) 블로그에 붙일 수 있는 <2008 위자드닷컴 추천 블로그> 엠블렘이 수여됩니다.
3) 곧 공개될 위자드웍스의 위젯플랫폼 <위자드팩토리> 런칭파티에 초청되고요,
4) 그밖에 미리 공개하면 재미없는 깜짝 놀랄 선물이 기다리고 있답니다. *^^*

* 스페셜 특전(내블소 추천 블로그만의 특전):
5) 위자드에서 발간한 <위젯>과 위자드웍스 깜찍이 기념품 세트를 선물합니다.

 

엠블럼과 동시에  wzd.com 추가창에 등재되므로 해서 위에 모든 사항의 혜택을 전부 받은거 같습니다.

저같은 경우는 회사일정으로 인해 런칭파티를 가지못해 위젯책과 기념품세트는 받지 못했지만, 이걸로도 충분히 감사해 하고있습니다.

 

 

이런이야기가 있습니다.

'어느날 복권에 당첨되게 해달라고 아주 간절히 하나님께 기도를한 남자가 있었습니다. 자신의 가난한 삶에 너무 힘들어 기도를 한것입니다. 그남자는 매일같이 기도를 했고, 어느날 하나님의 음성이 들렸는데 하나님께서는 이렇게 말씀하셨습니다.

"먼저 복권부터 사거라~"'

 

그냥 우수게 소리로 나온얘기이지만, 생각하는건 누구나 할수있습니다. 하지만 생각하고 실천하는게 쉬운거 같으면서도 잘되지 않습니다.

 

위자드웍스를 보면 생각을 행동으로 옮기는 기업같아 서비스를 이용하는 저에게도 굉장히 좋은 인상을 남겨주는거 같습니다.

 

앞으로도 좋은소식과 발전된 모습으로 지금과 같이 사용자들과 함께하는 기업으로 남아있길 기원합니다.^^

댓글 4개:

  1. 대단하시네요..! 역시 전문성을 갖춘 블로그가 간지나는 것 같네요 ㅎㅎ

    답글삭제
  2. @강정 - 2008/11/17 12:39
    전문성이란 단어가 아직까지는 제블로그에 과분한 단어인거 같습니다. 그래도 엠블럼을 걸어놓으니 기분은 좋네요.^^

    답글삭제
  3. 멋지네요 ^^

    근데 이 글이 댓글 알리미에 뜨는 거는 혹시 주인장께서 수정을 하셨나요? 최근 다른 블로거께서 수정하지도 않은 글이 알리미에 뜨는 경우가 있어서요. 같은 현상인가 하구요 ^^

    답글삭제
  4. @회색웃음 - 2009/06/17 12:37
    아뇨 수정한적 없는데요? 저도 같은 현상인가보네요..^^

    답글삭제